Loading...
[긴급공지] 코로나19 관련 일부 배송지연 안내
하루빨리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곡히 희망하며,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미닛
ThinkKing
고객센터
032-715-4075
10:00 AM ~05:00 PM
점심시간 12:00 PM ~ 01:00 PM
(토, 일 / 공휴일 휴무)

자주 묻는 질문

  • FAQ

자주 묻는 질문
번호 제목
58 [배송관련]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 답변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량 출고 건이 많다 보니 송장이 나뉘어져 순차적으로 배송이 되거나 간혹 판매자 실수로 누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32-715-4075)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면 빠른 재발송 처리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7 [포인트 및 이벤트] 이벤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답변
  • 사이트 상단 우측에 있는 [EVENT]에서 전체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기간 및 사은품 등 공지내용을 꼭 확인하시기 바라며,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6 [포인트 및 이벤트] 이벤트 사은품 준다고 하였는데 안왔어요.   
  • 답변
  •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문하셨으나 사은품이 누락 되었다면,
    저희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32-715-4075)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5 [배송관련] 배송조회를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 답변
  • 주문 작성시 입력된 연락처 및 수령자 부재 또는 주소지 부정확으로 인해 택배사에서 장기 보관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반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 수령 주소가 군부대인 경우, 군부대 내로 택배기사 출입이 곤란하여 상품이 반송될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32-715-4075)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고, 연락처 및 주소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 될 수 있으므로 주문시에는 배송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4 [배송관련] 한 주문 내역의 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한 주문건에 대한 복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복수 배송을 원하실 경우, 배송지 별로 나눠서 따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3 [배송관련] 배송 상황은 어디서 확인 하나요?   
  • 답변
  • 로그인 후,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 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주문번호)를 눌러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는 사이트 상단 [주문조회] 클릭 후,
    [비회원]탭 - [주문/배송 조회](주문번호/주문자이메일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내역 바로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2 [배송관련] 원하는 날짜에 맞춰서 배송을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일반 배송 상품일 경우, 택배로 일괄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1 [배송관련] 다른 사람에게 배송할껀데, 선물용 포장도 가능 한가요?   
  • 답변
  • 현재 상품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 시 포장이 훼손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선물 포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혹, 업체 배송 상품 중 선물 포장이 가능한 업체도 있사오니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32-715-4075)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50 [배송관련] 송장 번호 조회가 안됩니다.   
  • 답변
  • 일반적으로 [출고완료] 문자 메세지나 이메일 발송 시점을 기준으로
    당일 야간이나 익일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 출고되었으나 배송 조회가 되지 않는 것은,
    해당 택배사에 아직 운송장 정보가 입력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일 야간 혹은 익일 오전부터 배송 조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송장 조회가 안 되실 경우 [고객센터] - [1:1문의] 혹은 고객센터(032-715-4075)를 통해 내용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유무 확인 후, 바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배송 내역 바로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49 [취소/환불요청]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환불은 반품한 상품이 해당업체로 반송 도착 완료 시 상품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취소는 처리기간에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완료 후 5~7일정도 (토/일요일,공휴일을 제외)
    무통장결제: 반품확인 완료된 후 다음날 (토/일요일,공휴일을 제외)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 또는
    [마이페이지] - [환불 내역]에서 고객님의 환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배송 내역 바로가기  환불 내역 바로가기 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 주세요.1:1문의 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