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긴급공지] 코로나19 관련 일부 배송지연 안내
하루빨리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곡히 희망하며, 고객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미닛
ThinkKing
  • 후불구매 진행방법 / 서류, 양식 다운로드

후불구매 진행방법 / 서류, 양식 다운로드

후불구매 진행방법

회원가입 / 승인1사업자, 학교, 학원, 유치원, 단체 등 기관/기업에서 이용할 경우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기업회원 가입] 버튼을 눌러 기업회원으로 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 드립니다.
견적 문의2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견적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견적서 확인 방법은 하단 [서류, 양식 다운로드] 영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정보입력3주문 시, 결제 방식을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해주시고, 입금자명은 주문업체명(학교명/기관명/업체명)으로 작성해주세요. ThinkKing의 전 상품의 가격은 부가세(VAT)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검수, 배송 및 결제4주문하신 상품이 판매측 검수 후 배송이 진행 됩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결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서류 발급5하단 [서류, 양식 다운로드] 영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다른 서류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주문한 상품을 합배송으로 받을 수 있나요?
  • A. 같은 브랜드샵(공급처)에서 구매한 상품일 경우에 합배송이 가능합니다.
  • QThinkKing에 없는 상품인데, 구매 대행이 가능 한가요?
  • A. ThinkKing에서 주문하실 경우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 상품의 정보, 수량, 주소(URL)등 을 고객센터를 통해 상세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대행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이며,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않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Q전화로 주문이 가능 한가요?
  • A. 전화로 주문할 경우 서로간 전달받은 정보가 누락되어 오해의 소지가 발생될 가능성이 충분하기 때문에
    온라인 또는 팩스, 이메일로 견적/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Q주문할 상품이 많은데 견적서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네, 가능합니다. 견적서 작성의 자세한 내용은 하단 [서류, 양식 다운로드] 영역의 [3.견적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예산 금액이 학급운영비를 초과해서 차액을 별도 결제하려고 합니다. 가능한가요?
  • A. 네, 가능합니다. 단, 결제 횟수만큼 관련 서류(세금계산서 등)이 늘어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Q상품 가격은 부가세(VAT)가 포함된 가격인가요?
  • A. ThinkKing의 모든 상품은 면세 상품 또는 부가세(VAT)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Q예산으로 구입할 경우 배송비는 얼마에요?
  • A. 기관/학교 예산으로 후불 구매시 도서산간지역, 제주도를 포함한 모든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단, 수령되는 배송지 주소는 기관/학교주소, 기관/학교명이어야 하며,
    교환/반품시 왕복 배송료가 부가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료는 무료)
  • Q후불결제말고 선불로 결제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A. 물론 선불도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이외에 모든 서비스를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류, 양식 다운로드

1사업자 등록증
(주)미닛의 사업자 등록증 입니다.
사업자 등록증
2통장 사본
(주)미닛의 거래 통장계좌(기업은행) 사본 입니다.
통장 사본
3견적서
  •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견적서] 버튼을 클릭하세요.
  • 쿠폰 및 마일리지를 사용한 견적서를 원할 경우,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선택상품 주문하기],
    또는 [전체상품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 "결제 정보" 영역의 "할인 및 적립" 에서 쿠폰 및 마일리지를 적용 후 [견적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실 주문전에는 쿠폰, 마일리지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빈 견적서 양식은 우측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견적서 양식
4거래명세서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에서 주문 번호를 클릭 후 [거래명세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빈 거래명세서 양식은 우측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양식
5세금계산서
  • 주문/결제 페이지 "주문결제정보" 영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주문을 이미 하셨을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다음 "주문결제정보" 영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일로 부터 14일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사용 인감(도장)
(주)미닛의 사용 인감(도장) 입니다.
사용 인감(도장)
7지출결의서 지출결의서
8승낙사항 (물품구입) 승낙사항
9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서약서
10기타 서류
현금영수증, 전자 세금 계산서, 4대 보험 완납증 등 기타 서류는
아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